-
-
연락 주시면, 구축한 업체 확인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메뉴얼 6번 슬라이드 "6. AP SSID 설정" 참고 바랍니다.
-
-
메뉴얼 5번 슬라이드 "5. AP 비밀번호 설정" 참고 바랍니다.
-
-
AP에서 POE라고 적힌 포트에 케이블이 잘 꽂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조치후에 장애 발생시 연락주시면, 담당 엔지니어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
-
무선 인터넷이 붙는 중이거나 장애로 판단됩니다. 증상이 지속되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
-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NIA 앱 활용 및 https://speed.nia.or.kr/index.asp 웹 접속후 측정하시면 됩니다.
-
-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NIA 앱 활용 및 https://speed.nia.or.kr/index.asp 웹 접속후 측정후 속도가 느릴 경우 연락 부탁드립니다.
-
-
SWIMS 홈페이지 상단 AP 관리 -> AP 관리 -> 학교 이름 검색후 바꾸시는 설치 위치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면, 설치위치 수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
-
교무실내 허브에서 나오는 케이블이 잘 꽂혀있는지 확인후 현상 지속되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
-
AP 장비 리부팅 진행후 현상 지속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
케이블 단선의 경우 학교측 업체를 통해 케이블 재포설후 데이터 연동 도와드리겠습니다.
-
-
설치 업체에 연락해서 수거후 학교측에서 케이블 재포설후 데이터 연동 도와드리겠습니다.
-
-
담당 엔지니어 배정후 도와드리겠습니다.
-
-
AP에서 POE라고 적힌 포트에 케이블이 잘 꽂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후에도,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연락주시면, 담당 엔지니어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
-
메뉴얼 7번 슬라이드 "7. AP 모니터링" 참고 바랍니다.
-
-
대전광역시 교육청 무선 담당 주무관님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