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주시면, 구축한 업체 확인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뉴얼 6번 슬라이드 "6. AP SSID 설정" 참고 바랍니다.
메뉴얼 5번 슬라이드 "5. AP 비밀번호 설정" 참고 바랍니다.
AP에서 POE라고 적힌 포트에 케이블이 잘 꽂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조치후에 장애 발생시 연락주시면, 담당 엔지니어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무선 인터넷이 붙는 중이거나 장애로 판단됩니다. 증상이 지속되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NIA 앱 활용 및 https://speed.nia.or.kr/index.asp 웹 접속후 측정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NIA 앱 활용 및 https://speed.nia.or.kr/index.asp 웹 접속후 측정후 속도가 느릴 경우 연락 부탁드립니다.
SWIMS 홈페이지 상단 AP 관리 -> AP 관리 -> 학교 이름 검색후 바꾸시는 설치 위치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면, 설치위치 수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교무실내 허브에서 나오는 케이블이 잘 꽂혀있는지 확인후 현상 지속되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AP 장비 리부팅 진행후 현상 지속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케이블 단선의 경우 학교측 업체를 통해 케이블 재포설후 데이터 연동 도와드리겠습니다.
설치 업체에 연락해서 수거후 학교측에서 케이블 재포설후 데이터 연동 도와드리겠습니다.
담당 엔지니어 배정후 도와드리겠습니다.
AP에서 POE라고 적힌 포트에 케이블이 잘 꽂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후에도,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연락주시면, 담당 엔지니어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메뉴얼 7번 슬라이드 "7. AP 모니터링" 참고 바랍니다.
대전광역시 교육청 무선 담당 주무관님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